여행후기(댓글남기기)

러시아닷컴과 함께한 멋진 경험을 후기와 댓글로 남겨주세요~~

후기 댓글 글쓰는 곳은 맨 아래에 있습니다

57 thoughts on “여행후기(댓글남기기)

1. 알혼섬 여행에 대해서 몇가지 남깁니다.
    1.알혼섬 가는 버스
    티켓 구입
    예약해주신 숙소에서 편리하게 다녀왔습니다 안내하신 내용에 따라 버스가 숙소앞에 시간맞추어왔습니다.
    출발시간은 9시 30분에 출발했습니다.
    버스가 숙소앞에 내려주었고 심지어 다시 이르쿠츠크왔을 때도 숙소앞에 내려주었습니다.
    2.알혼섬 숙소
    숙소 시설 청결도-보통입니다
    식사는 저희의 경우 숙소에서하지않고 준비해간것으로 먹었습니다.
    저녁식사할만한 식당은 겨울이라 전혀없어보였는데
    그나마 슈퍼옆에 알혼이라는 식당이있는데 닭고기 입에 맞습니다.
    그래도 비수기가그런지 너무먹을곳이 없어요.

2. 말로만듣던 시베리아 횡단열차여행 13일 일정을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다.
    힘들었지만 힘든만큼 얻은것도 많았던 여행이다.

매번부딫치는 예상하지못한 상황과 통하지않는 언어때문에 난감한적이 한두번 아니지만 그럴때마다 러시아닷컴 의 카톡실시간 도움은 가뭄의 단비와같았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일정을 열심히 준비해도 항상 다른상황이 연출되고 그상황 극복할때마다
    느끼는 묘한감정이 있습니다. 그래서 여행이또 재미있기도 하고요.

다음에 기회가된다면 한달일정 해보고싶고 . 또다른기회가된다면 편하게 모스코바와 상테페테르부르그 다녀오고싶네요
    물론 러시아닷컴과 같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마도 여행중에 가장 많은 대화가 오갔던 손님인것 같습니다. 정말 드문일이지만 열차가 연착되고 연착 시간도 정확히 확인이 안되는 상항에서 픽업차량을 내보내는 일은 정말 난해하고도 난감한 일이었습니다. 불기파하게 새벽에 이르쿠츠크에 도착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고 새벽도착이었지만 무사히 숙소까지 이동할 수 있었던 일, 알혼섬에서는 가지신 루블화가 없어서 버스비 지출에 곤란을 겪었던 일이 생각납니다. 그런 중에서도 짜증내지 않고 이것도 여행의 일부라고 생각하며 즐겁게 여행을 마무리할 수 있어서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물론 러시아닷컴에서 책임지고 진행하는 패키지 여행은 아니었습니다만) 정말 기억에 남는 고객이십니다. 즐겁게 여행을 마치게 되어 다행스럽고 감사합니다

3. 2019-10-04응답

부모님과 블라디보스톡여행
    어머니가 다리가 불편하셔서 걱정이었는데 하루종일 케이트가이드님이 딸같이 부축까지 해주시면서 안내해주셔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내릴때마다 어머니를 부축해주신 세르게이기사님도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행복한 가족여행이 되었습니다.

4. 조은정 2019-09-21응답

9월의 블라디보스톡 여행은 환상이였습니다.
    3박4일의 일정이 부족할만큼 잘다녀 왔습니다.
    항상 패키지로만 다니다 이번엔 인터넷 검색중 알게된 러시아닷컴의 큰 도움으로
    여행 경비도 많이 줄이면서 알차게 다녀왔습니다.
    1일차 가이드 이쁜 러시아 아가씨 케이트의 안내로 루스키섬 트래킹(여우도 왔어요) 시내 야 투어
    잘 다녀 왔고, 2일차 가이드 고려인4세 김아나스타샤와 우스리스크에서 활동했던 독립운동가들의
    흔적을 보며 뭉클한 가슴을 안고 아리랑 노래를 들으며 눈물을 흘렸답니다. 가이드가 소개해준
    서울식당 한국의 맛집 보다 더~~ 맛있는 음식들이 많답니다.
    3일차 가이드 36세 5남매 아빠 아무리 선장님의 요트를 타고 잠수부 세르게이가 잡아준 가리비와
    선장님이 준비한 삼겹살을 섬 캠핑장에서 먹는 맛 지금도 잊을수 없답니다. 그리고 선장님이 데려다준 대형 마트에서 보드카와 초코릿등 선물도 정말 싸게 구입 했답니다.
    이 모든게 러시아 닷컴의 도움으로 다녀올수 있었답니다.
    많은 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어요 감사했습니다. 계속 쭈~~욱 번창 하실꺼예요

5. 이종원 2019-09-19응답

회사에서 단체 워크숍으로 블라디보스토크를 다녀왔습니다. 좋은 가이드와 독립운동의 흔적, 아름다운 발레, 자연의 광활함을 느낀 편안하고 기억에 남는 여행이었습니다.

6. 정운철 2019-08-23응답

처음 러시아닷컴에 접속한것이, 지난4윌입니다. 금년 여름에는 러시아 횡단열차도 타보고, 몽골도 가봐야지 라는생각을 시작한것은 금년초부터 였다. 러시아 관련하여 난무하는 유튜브나,그럴듯한 기록을 상당기간,상당량 검토 하였으나, 내 입맛에 맞는정보가 별로 눈에 띄지 않았다. 하기사,내가 러시아에 대한 상식이 전혀 없었으니,다른 사이트의 기록을 탓할수도 없었다. 그러던중 우연히 러시아닷컴에 접속되어 한참을 정신없이 읽어보니, 여행자 입장에서, 여행하는 당사자가 가감없이 기록한 자료가 아니었던가? 할 정도로, 가뭄에단비를 만난듯이, 반드시 필요한 자료가 심플하게 다수 적혀있지 않은가? 바로, 사이트에 접속하려고 보니, 아차~! 접속시간이 정해져 있었어요. 기다렸다가, 다음날 접속하여, 연식이 조금된 저의 입장에서, 시베리야여행에 필요한 사항을 묻고, ,또,묻고,대답을 듣고난후, 나에게 정해진 스케줄을 러시아 닷컴에서 참조한후,각지역 구간별로 열차의 탑승시각, 하차시각 등을 고려하여, 열차표를 예매하여 주었으며, 새벽 3시에 도착한 비행기 시각에 맞춘 픽업서비스, 비록? 예쁜~여자기사님이 인적드문 블라디보스톡 시내 까지의
    도로를 마구마구 내달림에, 쪼끔 무서웠지만?, 예약된 숙소를 정확하게 찿아 내려주는 친절함에 감탄했다능? 이야기 입니다. 또, 한가지 고마운 이야기는, 도착한날이 공휴일 이어서,미처 환전을 못하고발을 둥동 구를때, 카톡으로 러시아 닷컴송사장님과 연락하여 위기를 모면한 사실은 두고두고 잊지못할 전설이 되었네요. 러시아 여행에는, 반드시 러시아 닷컴송사장님의 도움이 필요분들이 많을것 같아, 주절주절 몇자 적어 봤네요. 송사장님고마웠어요! 장족의 발전을 기원 합니다!

7. 홍효정 2019-08-21응답

안녕 하세요? 블라디보스톡 어제 다녀왔어요 그 외에 루스키섬의 광대한 자연과 우스리스크의 가슴저린 역사 까지 보고 왔네요 여행중에 가슴 아픈건 발해 유적지를 보고는 그 광대한 땅을 지켜 내지 못한 후손으로서 죄스럽기도 했어요 고려인 이주 역사를 새롭게 알게 되어 가슴뭉클 하기도 했고요 여행이 즐겁가도 했지만 원가 새로 얻고 또 보람도 있었어요 러시아닷컴 ! 감사 합니다 !

• 러시아닷컴 글쓴이2019-08-22응답

우수리스크는 고려인 가이드의 장점이 있는것같아요.
      정말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니 저도 행복합니다~~
      현지에서 연락받을 때면
      한편으로는 가슴이 철렁하지만…
      별탈없이 마무리해서 다행입니다!!

8. 장용길 2019-08-19응답

패키지 일정을 계획했다가 러시아닷컴을 알게되고 친절한 상담에 가이드 및 이동차량, 픽업, 요트투어등을 하게되어 모두들 만족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다만 날씨로인해 요트투어는 못했지만요.
    가이드 케이트도 여행내내 편하게 잘해 주었고 기사도 친절해서 좋왔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러시아닷컴 카톡으로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보니 외국여행에 대한 불안이 많이 해소되어 더욱 좋왔던거 같아요. 감사했습니다.

장용길 2019-08-19응답

• 러시아닷컴 글쓴이2019-08-22응답

자유여행을 하시면
      패키지와는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힘든점도 있고
      불안한 부분도 있겠지만
      지나고나면 정말 여행다운 여행을 했구나…
      하는 추억이 오래 남을겁니다.
      감사합니다~~

9. 유환삼 2019-07-25응답

러시아닷컴 감동했습니다. 픽업부터 현지에서의 즉각적인 안내까지 감사했습니다. 누군가 러시아를 간다면 꼭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사업 성공하시길바라며 건강하세요~

• 러시아닷컴 글쓴이2019-07-26응답

자유여행을 준비하셨는데
      처음부터 숙소가 꼬여서 고생했습니다
      다행히 다른 숙소로 옮겨서
      편하게 마무리했으니 다행입니다.
      하지만 그런 시행착오가 시간이 지나면
      오히려 추억이 됩니다.
      여행 잘 마무리 하시고 가시게 되니 다행입니다.
      건강하셔서 더욱 왕성하게 여행 다니시기 바랍니다
      떠나시면서 인사까지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10. 문영대 2019-07-15응답

안녕하세요
    친구들이랑 5명이 킹크랩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아쉽게도 킹크랩은 못 잡았지만 상어 두마리랑 도다리 30마리정도 잡았네요 ㅎㅎㅎ
    너무 재밌게 잘 놀다 왔습니다.

• 러시아닷컴 글쓴이2019-07-15응답

이건 엄청난 조과입니다~~
      상어를 잡았다고 아침에 선장이 바로 사진 보내왔더라고요~~
      정말 축하합니다
      멋진 추억 만들게 되어서
      오늘 오전이 정말 즐거웠습니다.

11. 이재훈 2019-07-10응답

블라디보스토크 공항에서 여행의 마지막 감성을 나누고 갑니다.
    우리 가족 4명은 제주항공으로 3박 4일 일정으로 입국했습니다. 오후 6시에 숙소에 짐을 풀고 러시아 닷컴에서 준비한 차량을 이용해서 야간투어 5시간을 했습니다. 투어중에 저녁식사도 우리가 원하는 식당에서 하고. 신속하게 이동하면서 야경을 구경하며 야간투어를 즐기고 마지막엔 우리가 가자는 쇼핑센터(레미)에 가서 필요한 용품과 선물을 사고 숙소에 도착했습니다…아주 유익한 야간투어!
    둘째날은 9시에 준비된 차량으로 루스키 섬 투어 밑 트레킹..해변에서 사슬릭을 마치 캠핑온것처럼 바베큐해먹고. 해양공원 및 시티투어를 하고 숙소에 도착. .. 특히 이 투어는 현지 여행사를 이용하는것이 유익함…!!
    셋째날은 낚시투어를 했습니다. 요트를 빌려 루스키섬이 바라보이는 바다에서 6시간 동안 낚시를 했는데 제법 잡았습니다. 손맛도 느끼면서 말입니다.
    이번 3박 4일 동안 여행중에 3일을 러시아 닷 컴과 함께 했는데 모두 좋았습니다.
    담당자하고도 카톡으로 바로바로 연락이 됐고. 현지에서도 어떠셨냐고 물어보는등.. 필요한 정보와 친절하게 안내해주었습니다.
    결론…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러시아 닷 컴 이용해보세요. 여행이 더 즐거워집니다. 이 댓글은 정말 제가 이번 여행을 마무리하면서 솔직하게 남기는 글입니다.

• 러시아닷컴 글쓴이2019-07-10응답

가족 여행을 정말 알차게 하시는 것 같아서 보기 좋았습니다.
      중간 중간 혹시나 불편한 일은 없었을까 하는 불안한 마음으로
      하루 일정을 마칠 시간에 문의를 드렸습니다
      다행스럽게 잘 미치셨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즐거운 여행하시고
      행복한 가정 가꾸어 가시길 바랍니다.

12. 박*태 2019-04-22응답

러사아 닷컴
    안녕하세요^^
    러시아 닷컴의 많은 자료와 도움으로 시베리아 횡단열차 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귀국 했습니다.
    우리 일행은 블라딕보스톡을 출발하여,
    하바롭스크 1박, 이르쿠츠크 3박, 딴지공원, 바이칼 호수(리스트 비얀카), 예카테린부르크, 모스크바(붉은광장, 크레림궁 등) 상트페테르부르크(에르미타주미술관 등), 까지 열차로 이동하고, 푸쉬킨의 호박궁전은 시내버스를 타고 구경하였습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 일정을 끝내고, 상트 풀코보 공항에서 민스크를 경유하여 우크라이나 키예프와 리비브를 구경하였답니다,
    리비브에서 항공을 이용, 폴란드 크라쿠프에 도착하여 바벨성, 오쉬비엥침수용소와 2시간 거리에 있는 자코파네 호수 트레킹을 하고, 크라쿠프 출발 국제버스 필릭스를 타고 8시간 이동하여 체코 프라하 국제버스 터미널에 도착, 프라하 여정을 즐기고, 다시 핀란드로 이동하여 핀린드 헬싱키의 구경을 끝으로 헬싱키 출발, 인천공항에 잘 도착하였습니다.
    앞으로 러시아 닷컴의 무한한 발전과 많은 사람들이 주저없이 찾아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널리 알리고 싶습니다.
    러시아 닷컴 고맙습니다. 🙆

• 러시아닷컴 글쓴이2019-04-23응답

무사히 여행을 마치 귀국하셨다니 감사합니다
      정말 대단하십니다
      장기여행을 젊은이들도 하기 힘든데…
      도전정신에 찬사를 보내드립니다
      더욱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13. 도훈 2019-06-25응답

블라디보스톡 여행중 급 알게된 “러시아닷컴”
    도움으로 보트투어 했네요..
    덕 분에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블라디보스톡 자유여행시 러시아닷컴 꼭 이용하라고 추천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러시아닷컴 글쓴이2019-06-25응답

2시간 보트 투어
      만족하셨다니 감사드립니다~
      저녁 일몰 전 노을 시간에 이용하시면
      더욱 멋진 풍경을 보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남은 일정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14. 허윤미 2019-05-04응답

러시아 닷컴을 통해 바이칼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은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아주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과 섬세한 배려로 하루 종일 데리고 다녀준 가이드 발레라 덕분에 너무 편하게 다녔습니다:)

15. 채소사랑 2019-06-22응답

(바이칼 올혼섬 투어)
    이르쿠츠크에서 올혼섬을 버스로 들어가기 위해 러시아 닷컴의 도움으로 사전에 예약을 마치고 6/19일 앙가라호텔에서 버스를 기다렸습니다. 버스 기사가 우리를 찾지 못하자 실시간으로 전화를 주시어 미팅을 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6/21일 올혼섬에서 이르쿠츠크로 돌아올때도 호텔로 픽업 시간과 차량을 메시지로 알려주어 손쉽게 돌아올 수 있었다. 러시아닷컴의 세심한 배려에 감사합니다.

• 러시아닷컴 글쓴이2019-06-22응답

올혼섬 투어 쉽지 않은데 잘다녀오셨군요
      사실 버스 예약은 여러번 연락을 해야하고 해서
      저희에게 번거로운 일일 수도 있습니다.
      차질이 없도록 기사와 손님에게 연락하고
      신경 써야하니… 부담이 많습니다.
      하지만 여행하시는 개개인의 입장에서는
      중요한 일이기에
      서비스 차원에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사히 마치셨다니 보람을 느낍니다.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16. 일영 2019-06-22응답

블라디보스톡비행기 티켓만 끊어 놓고 막막했는데 러시아닷컴을 알게 되어 유익하고 행복한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4박 5일 일정 중 4일차에요.
    자유여행인데 티켓예매, 가이드섭외, 숙박예약 도움받았어요. 여행내내 계속 신경써 주시고 미리 주신 자료도 너무 유용해서 막막했던 여행이 1000프로 대 만족 추억으로 가득합니다.
    특히 가이드분들도 너무 좋으신 분들로 섭외 해 주셔서 역사에 대해서도 책 한 권 공부한 느낌입니다.
    겨울에도 꼭 한번 와보고 싶어요.
    그때도 잘 부탁드립니다.*^^*

17. 금슈가 2019-05-17응답

러시아닷컴님~어제 마약반야코스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가는길에 토카레브스등대 들렸는데 바닷길 열린시간에 잘맞춰 가서 산책도 하고 사우나에서 하루 피로를 다 풀고 샤샤도 친절했고 늦은시간에 안전하게 숙소까지 잘 왔습니다^^다음번에 블라디보스토크에 오면 또 연락드리겠습니다~

• 러시아닷컴 글쓴이2019-06-19응답

요트투어나 그외 투어 문의는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러시아닷컴으로 검색하시거나
      아래 링크로 http://pf.kakao.com/_DcCkC 연결하시면 톡이 가능합니다

18. 강혜영 2019-06-12응답

안녕하세요~~~
    러시아닷컴을 통해 하바롭스크와 블라디보스톡 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저희는 자유로 차량과 현지 기사님과 저희의 일정에 맞추어 다녔습니다.읏기르 기사님 저희가 가고
    싶은곳 다 대려다 주시고,항상 웃으시며 친절 하셨어요.덕분에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주변에
    러시아 가시는분 있으면 추천해드릴께요.저도 다시 한번 가려고하는대 그때도 연락드리겠습니다.
    모르는것 대표님께서 상세히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전 개인적으로 블라디보스톡 보다는 하바롭스크가 더 좋더라구요.날씨도 좋구,한국분들 많지 않고,
    한가히 잘 다녔습니다.
    대표님~~~
    다음 여행때도 잘 부탁드립니다^^ 항상 건강 하세요~~~

19. 김*숙 2019-06-11응답

안녕하세요..
    어제 김아나스타샤의 가이드 잘 받고 왔습니다.. 혹시 조선인 민족학교 터 주소와 고려인민족학교 주소를 알 수 있을까요? 민족학교는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 기사만 검색이되더라구요..

20. 김영희 2019-06-08응답

먹고 쇼핑하는 기존의 여행에 지친 분들!
    차분하게 삶을 돌아보고 다시 힘내서 살고싶다면우수리스크 1일 투어를 추천합니다. 100년전 고국을 떠나 낯선 곳에서 진정한 선한 삶을 실천한 독립운동가 최재형, 이상설 선생님의 흔적들을 보며 감동했습니다.

21. 이선주 2019-05-31응답

5월의 마지막날, 시어머님과 유치원생/초등2학년 두 아이와 함께 러시아닷컴을 통해 우수리스크에 다녀왔어요. 블라디보스톡에서 우수리스크까지 타는 통근열차엔 사람이 많고 서서가는 분들도 계셨지만, 정말 재미있게 타고 갔는데.. 원래 6시까지 투어인줄 알았는데 4시에 마친다고 하는거예요. 다시 블라디보스톡에 돌아올 때까지 얼마나 아이들에게 시달릴까 생각하니 눈앞이 캄캄했는데, 다행히 잘 해결해 주셨어요. 점심도 하리부에서 맛있게 먹고, 가이드(아나스타샤 님)의 안내에 따라 독립운동의 발자취를 밟아보고 고려인들의 고충도 헤아려보는 귀한 시간이었네요. 유치원생 아들이 발해대조영을 정말 좋아해서 꼭 발해성터에 가보고 싶었지만, 시간의 제한이 있어서 못가봤어요. 나중에 이상설 선생님 기념비가 있는 곳이 발해 땅이었다고 했더니, 아이가 너무너무 아쉬워 하더군요. 다시 연해주로 돌아오고 있는 고려인들과, 이제 5세가 되어가는 아이들이 다닐 9월 개교예정인 민족학교 모두 승리하기를 기원합니다. 역사에 무지 관심많으신 시어머님도 만족하는 여행이었습니다. 다음엔 시베리아횡단열차를 타고 더 멀리 가는 여행길을 러시아닷컴과 함께 해 보길 기대합니다.

• 러시아닷컴 글쓴이2019-06-01응답

발해 성터를 못가셨다니..
      아쉬웠겠습니다
      하지만 가신 그곳이 발해땅 솔빈부입니다.
      발해 성터에는 아쉽게도 다른 흔적이 없어요 ㅠㅠ

22. 정경호 2019-05-29응답

갑작스럽게 연락했음에도 불구하고 좋은 가이드쌤(빅토르)을 소개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한국분이셔서 더 편하고 유익한 투어를 할 수 있었습니다. 우수리스크 투어를 하면서 독립운동 뿐만 아니라 러시아에 대해서도 깊게 알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좋은 하루를 만들어주신거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 러시아닷컴 글쓴이2019-07-10응답

우수리가시는 기차안에서 연락주셨는데 정말 007 작전이었습니다 그래도 도와주신 빅토르 가이드님덕분에 무사히 마칠수있었습니다 유익하셨다니 감사합니다

23. 변수민 2019-05-27응답

우수리스크에서 러시아닷컴과 함께했습니다
    인터넷 검색해도 나오는 그런 역사적 정보말고 직접 겪고 아버지,할아버지 세대에게 전해들은 고려인들의 생활을 들을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고 잊지못할 시간이었습니다
    우수리스크에 가실분들 꼭 정말 추천드립니다

• 갑작스럽게 연결해드렸는데
      도움이 되셨다고 하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우수리스크는 현지에서 나고 자라서
      지금도 거기서 활동하시는
      고려인분과 함께하는 것이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24. Luke 2019-05-26응답

블라디보스톡에서 할 수 있는 엑티비티가 뭐가 잇을까해서 찾아봣는데 낚시가 잇었어요!!! 빅토리아가 썰어준 회도 맛잇고 물고기도 금방 많이 잡혀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신청해서 하러구요!!!! 즐거운여행을 할 수 있게.도와줘서 감사합니다.

• 러시아닷컴 글쓴이2019-05-26응답

즐거운 하루가 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다른 분들에게도
      블라디보스톡에서 시간이 있다면
      요트 낚시를 해보시라고 추천합니다.
      정말 멋진 하루랍니다~~~

25. 정현덕 2019-05-18응답

안녕하세요
    러시아 닷컴에 들어와 인사드려요 그리고
    내년에 러시아 시베리아 횡단열차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부산남 정현덕입니다.
    시베리아 횡단열차 여행하려고 하는데 준비단계부터 맨붕이 아닌듯 맨붕이 옵니다.
    얼마전에 시베리아 횡단열차 여행 일정표를 촘촘히 짜보았습니다. 남들은 단순히 블라디보스톡에서 모스크바까지 6박7일정도 한다든지 아니면 이르쿠츠크에서 모스크바까지 3박 4일 정도로 해 열차 티켓을 한번만 발급해서 떠납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게 시베리아 횡단 열차 노선에 따라 각 지역의 소도시를 느긋하게 여유를 가지면서 여행하려고 합니다. 아까 말해듯이 나의 여행 일정표는 대략 이렇습
    니다. 블라디보스톡에서 시작해 하바로프스크-올란.우데-이르쿠츠크-노보시비리스크-예카테린부르크-니즈니노브고라드-(골드링 지역중에 하나 수즈달)-모스크바-상트-핀란드까지 입니다.
    제가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은 내가 가고 싶어하는 지역을 모두다 날짜와 시간을 다르게 하여 한번에 열차티켓을 발급해야 하는지 아니면 각 지역에 있는 매표소에서도 열차 티켓을 구매되는지 궁금합니다.

• 거의 모든 여행자는 미리 일정을 정하고 열차티켓을 준비합니다.
      그일정에 맞추어 여행을 하고요
      그리고 임박해서는 실제로 티켓이 매진되는 경우를많이 봤습니다.
      표를 구하기 위하여 허겁지겁 뛰어다니는 러시아인도 봤고요
      기차를 타보면 빈자리는 거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26. 익명 2019-04-10응답
    양가부모님 모시고 다녀온 여행이었는데 급히 여행준비하느라 정보도 없고 시간도 부족했는데 러시아닷컴이 아니었으면 완전 멘붕의 연속이었을거 같아요 정말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아마 투어고 뭐고 하나도 제대로 못하고 발만 동동 구르다 왔을거 같아요~ 친정부모님 시부모님 모시고 간 첫 여행이었는데 좋은 추억거리 많이 만들고 왔습니다. 번창하세요~~감사합니다!!